## 사파리몰 선송장 진행 안내 ##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저희 사파리몰이 선송장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다음과 같이 공지 드립니다.

모든 주문서는 트레킹이 없다면 접수 대기
트레킹이 있는 주문서는 접수신청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 한 주문서에 여러 상품일 경우 한 개의 상품이라도 입고가 되었을 경우 접수신청으로 진행(그 외에 트레킹번호가 입력되지 않은 상품은 접수신청에서도 트레킹번호 입력만 가능)
해운의 경우 한 건이라도 입고가 완료되어 접수신청으로 넘어가는 건에 한해서 선송장이 발급될 예정입니다.(접수신청건에 한해 관리자가 송장번호 발급 // 시스템 안정 후 자동 발급 예정)
항공의 경우에는 선송장을 원하시는 고객님에 한해서 송장 발급 예정입니다.(추후 시스템 안정 후 자동발급 진행)

주의사항 !!
1. 항공의 경우 수취인의 정보(성명,주소,연락처 등)을 수정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를 주셔야합니다.(해운은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2. 주소지 오입력시 선송장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

또한, 운송 방식(해운,항공) 변경시에도 송장번호는 새롭게 발급되니 해당 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서 합배송시에는 합배송이 된 주문서가 새로 생성되며 송장번호는 그대로입니다.
* 주문서 나눔 배송시에는 새로운 주문서가 생성되며 송장번호도 새롭게 채번됩니다.

# 주문수 작성
# 트레킹 입력
# 송장번호 발급
# 입고 포장 결제 출고
(, 수취인 정보변경 혹은 운송 방식 변경시 새로운 송장번호 발급)